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로또를 구매해야 될 것 같은? < 빵 먹는 꿈>

by 일상사는웅이 2020. 3. 13.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에 일어 날 때 빵먹는 꿈을 꿨어요

빵에 대한 꿈 몇 가지를 알아봅시다.

제가 먹는 것을 좋아해서 먹는 것만 봐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ㅎ

 

먹는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무조껀 먹는 꿈이라고 해서 무조껀 길몽은 아니니 주의 하시고요 ㅠㅠ

(필자는 크로와상 빵이 엄청 큰 것을 먹고 있었.. 로또 용지 사러 가야지 ㅎㅎ)

 

일반적으로 재산이나 재물 보통 좋은 의미로 사용 된다고 합니다. ㅎㅎ

 

일단 서론은 접고 빵 꿈에 대해 알아 봅시다 

 

후비고~(^@^)

 

 

  • 빵 사는 꿈

업무에 대해서 새로 임무를 맡아 수행하게 될 수 있고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 빵 만드는 꿈

멀리서 소식이 안들렸던 친구나 지인의 소식이 들려 오는 것입니다.

 

  • 빵 먹는 꿈

재물이나 재산, 금전적인 부분에서 좋은 기대를 느낄 수 있습니다. 

 

  • 방에 발라 먹는 것(소스,잼,크림 등)

방에 뭔가를 발라 먹는 것은 뭔가 안풀리는 일들을 잘 풀어낼 수 있고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 크림 빵을 먹는 꿈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가정이 화목해지며, 앞으로의 일들이 잘 풀어나갈 꿈입니다.

 

  • 롤빵을 보는 꿈

현재의 상황에 안좋은 일이 일어날 꿈입니다. (빵 먹는 꿈에도 안좋은 일이 있네요..)

 

  • 붕어빵을 먹는 꿈

붕어빵을 사먹는 꿈은 건강에 대한 적신호가 올 꿈입니다. 건강의 주의 하셔야 합니다.

 

  • 빵이 달다고 느껴지는 꿈

빵을 먹었는데 달게 느껴지면 소화기관 쪽에 문제가 있을 꿈입니다.

 

오늘 점심은 티 타임으로 빵은 어떠세요 ㅎㅎ?

 

빵 이라 하니 생각만 해도 고소하고 냄새도 좋은 빵 ㅎㅎ

여러분들도 좋은 꿈꾸시고 행복한 일들만 있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_ _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