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웅이일상다반사♡

본격 이쁨받기 <화이트데이 선물 만들기>

by 일상사는웅이 2020. 3. 13.
728x90

안녕하세요 내일은 바로 화이트데이 이고 여자친구한테 물질적인 선물 보다는 뭔가 진심을 담아서 표현하고 

아기자기 함과 귀여움(?)을 어필하고 싶어서 맛있고 달콤한 것 들로 준비했습니다!

 

사실 농담으로 선물은 나야~ 라고 할려고 했지만 돌 맞을 것 같아서 그만두고요

 

퇴근 시간에 들러 다이소랑 세계 과자점 가서 부랴부랴 이것 저것 사왔어요 ㅋㅋ

 

가게에 가니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ㅎㅎ 아무래도 내일이 화이트데이니까

 

준비를 하시는 남성 분들이 꽤나 있었답니다. 저도 그중에 하나 ㅎㅎ

 

서두는 이제 그만 됬고 뭘 준비했는지 봅시다

 

 

과자랑 사탕 초콜렛 젤리 이 것 저 것 다 샀더니 저 딸기 도넛은 서비스로 주셨어요 ㅎㅎ

아직도 덤이라는 것이 있다니 놀라워용 ㅎㅎ

이 것 저 것 다 사다보니 1만 2천원 정도 나왔어용

하나 까먹을 까 생각하다가 복숭아 젤리 하나 먹었어요 오랜만에 여러분도 군것질 하는 것도 ㅎ?

 

 

박스랑 편지지랑 과자를 담을 것도 샀어요 ㅎㅎ 

뭔가 센스가 없다고 후회 중이에요.. 하나를 고르더라도 더 이쁜 거로 구매할 껄.. ㅠㅠ

근데 저 박스에 다들어갈까..? 했는데 역시.. 작아..

조금 더 큰 것을 샀어야 했어요 ㅠㅠ

 

 

이 것 저 것 다 넣다보니 들어가긴 했어요! ㅋㅋㅋ

근데 너무 정리정돈이 안되있네요.. 하지만 정성을 생각해주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기가 다 제 각각이라 정리 하기가 힘들었네요 ㅋㅋ 저의 한계..

 

 

넣다보니 이렇게 했더니 딱 들어가고

나머지는 과자 봉지라 넣지 못했어요 ㅠㅠ

저 남은 것들은 제가 먹어 치워야 겠어요

담을 것에 넣어서 주면 이미 아 과자랑 비슷한 것들이구나!

하고 예측을 할까봐 감동이 적어질까봐요 ㅠㅠ

 

 

편지지에 글을 쓰고 마무(으)리~

근데 편지지 구겨진거.. 어떡하지..

사실 이런 이벤트는 처음 해보는 것이라 많이 서투네요..ㅠㅠ

(사진 찍는데 저 복숭아 맛 젤리 정리 정돈 안된 것 봐라)

 

 

아직 선물은 전달 하지 않았지만 ㅎㅎ 보고 기분 좋았으면 좋겠어요

내일이 기대가 되네요 ㅎㅎ

여자친구가 딱 내일이 다이어트를 끝나는 날이거든요 ㅎㅎ 

요즘 엄청 살이 많이 빠졌던데.. 다 먹이고 집에 보내야겠습니다

 

 

흠 ㅠㅠ 먼가 맘에 안드는데.. 저 과자를 진짜 먹어서 없앨까요..?

포장지가 문제인가.. ㅠㅠ 다음엔 생각을 많이 고려해서 이벤트를 준비 해야 되겠네용..

오른쪽 위에 있는 거는 애견용 간식이에용 ㅎㅎ

 

마침 또 내일 토요일이고 불토를 보내는 날이군요 흐흐..

 

다들 좋은 주말 보내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_ _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