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달달하게 약간 매운 튀김 안주까지 ! 안주가 맛있는 음식 대방출! 부천역 근처 <역전할머니 맥주>

by 일상사는웅이 2020. 3. 16.
728x90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소개 해주는 남자 웅이 에요 (찡긋)

지난 주 일요일날 너무 술이 땡기고 맛있게 술을 먹고 싶어서 오늘은 역전 할머니 맥주를 갔답니다 ㅎㅎ

역전할머니 맥주는 주로 달달하고 짭조름하고 간단간단하면서(?) 분식 스러운 음식들이 많아요~

은근히 이런 음식들이 소주와 맥주와 궁합이 천생연분이란 말이죠 ㅎㅎ

리뷰를 하면서 맨날 면만 먹느라.. 보는데 지루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서... 다음엔 면 위주가 아닌 

튀김이나 고기류도 먹어볼게용.. 죄송 ㅠㅠ

 

 

짜파구리 사진입니당

짜파게티와 너구리와 합쳐서 나온 짜파구리 대파와 메츄리알 오뎅도 들어 가 있어용~

입에 딱 넣으면 제가 짜게 먹지 않는 편이라 짜게 느껴질 수도 있어요 ㅠㅠ

근데 먹다 보면 중독성 때문에 계속 먹게 되는 내가 싫어! ㅠㅠ [1KG+]

 

 

요것은 파인에플 샤베트에용 +_+

파인애플에 위에 있는 음식으로 퍼먹으면 상큼 시원하면서 맛있어용 ㅎㅎ

다음엔 음식을 다 먹고 시켜서 마무리 해야 겠어용 ㅎㅎㅎ

술집에서 이런 음식을 파는 것도 신기해서 시켜봤는데 맛도 상당히 괜찮은 편이였어요.

 

 

 

 

 

치즈 붉닭입니당

치즈불닭면 입니당. 또 면이네.. 면돌이라 어쩔 수 없나봐용 ㅠㅠ 

요 요물음식은 닭이 생각보다 부드러워서 야들야들 씹히는게 맛있어용 ㅎㅎ

치즈가 눌러붙기전에 잘 늘어나는 치즈에 닭고기는 천상첨화 +_+ 

친구들이 다 쭈어 먹기전에 어서 해치워 버립시다요! 

 

 

마지막으로는 치즈 돈까스에용 ㅎㅎ

칼과 포크를 같이 주는데 잘라 먹으면 치즈가 듬뿍 세어 나와서 빨리 후르릅 입에 넣어버려야 해용!

아니면 시간 지나면 치즈가 굳어 버리거나 딱딱한 맛이 느껴져서 별루니까요 ㅠㅠ

이런 음식들은 초반에 시켜서 맥주 안주로 먹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용

 

항상 사람이 많아서 가기 힘들었던 곳 중에 하나 입니당.

저녁 7~8시간 되도 사람들이 늘비해 있었고 항상 웨이팅이 있었던 곳!

왜 사람들이 웨이팅을 기다리고 있는지 이해하게 됬어요.

안주 값도 안주 값이고 유독 맥주가 깔끔하게 잘나오는 곳이었어요.

 

가성비와 술안주가 끝내주는 곳 신중동역 먹자골목 역전할머니 맥주 입니당.

 

감사합니다 ( _ _ )

 

728x90

댓글